본문 바로가기

오분이슈

불판 교체 비용 받는 식당 찬반 논란

728x90

한 화로구이 집에서 불판 교체 가격을 받는다고 알려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이 식당은 1인 손님을 겨냥한 화로구이집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절감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당인데요. 그렇다 보니 야채, 동치미 등 추가 음식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추가 금액을 지급해야 합니다.

 

그런데 추가 음식뿐 아니라 추가 서비스인 불판 교체까지 금액을 지급해야 된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이것이 과하다는 입장과 이해가 된다는 입장의 사람들이 커뮤니티에서 갑론을박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이 과하다는 사람들은 “차라리 음식값에 포함돼 있는게 낫다”, “음식만 먹을 거면 뭣하러 식당을 가나? 음식만 사 오면 되지”, “서비스에 인식한 모습 보여주는 식당치고 잘 되는 식당 못 봤음”,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거 같지 않은데, 한 집에서 저런거 받기 시작하면 배달비처럼 나중에 물값도 받고 화장실 비용도 받게 된다” 등의 의견을 보냈습니다.

 

반대로 이해가 된다는 사람들은 “저기 임대료가 얼만데, 저 정도면 음식은 싼 편”, “사소한 거 하나도 가격 책정이 돼 있으면 좋겠다. 나는 이용 안 하는데 음식값에 포함돼서 나눠 낸다고 생각하면 배 아픔”, “마음에 안 들면 안 가면 됨” 등의 입장을 보였습니다.

 

논란의 불판 교체 비용, 당신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