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분이슈

끝까지 갈 수밖에 없어 보이는 이근 대위와 김용호 연예부장의 갈등 내용 정리

728x90

현재 이근 대위는 빚투 사건 이후 폭행 전과와 성추행 전과가 연일 폭로되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실상 지금까지 이뤄온 모든 걸 잃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 폭로를 한 인물이 바로 김용호 연예부장입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이 두 가지 폭로 외에도 이근 대위 UN 경력 허위 논란과 전 여자친구 사망사건 연루 논란을 폭로하기도 하였는데요.

 

김용호 연예부장 유튜브 채널



여기에 이근 대위는 본인의 유튜브와 인스타를 통해 논란에 대한 적극적인 해명을 해오다 이번 전 여자친구 사망사건 연루 논란까지 터지자 결국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근 대위 유튜브 채널

 

이번 논란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논란을 퍼트린 김용호 연예부장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훨씬 많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망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얘기 자체가 절대로 가볍지 않으며 심지어 전 여자친구라는 점을 생각해 볼 때 한 개인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아니면 말고 식으로 퍼트릴 논란이 아니라는 의견이 많았었는데요.
게다가 UN 허위 경력 논란에 대해 UN 관련자 공식 입장과 이근 대위 인스타를 통해 해명을 해 사실상 김용호 연예부장의 주장이 틀렸다는 것이 증명되어 이로 인한 김용호 연예부장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이 더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과거 폭행 논란과 성추행 논란의 경우에도 이근 대위의 개인적인 피해가 엄청났던 폭로로 ‘과연 유명인이라고 해서 현재와 관련 없는 과거 행적을 공개하는 것이 정당한가’‘과연 유명인의 기준이 무엇이고 어디까지 공개하는 것이 합당한가’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사실에 근거한 것이었기에 이근 대위도 법적 대응까지는 어려웠던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 논란은 논란의 무게감도 다르고 결백을 주장하기 위해서라도 법적 대응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카이다이빙협회에서는 이근 대위 전 여자친구의 스카이다이빙 당시 이근 대위가 같이 없었다는 공식 입장을 내놓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미 감정의 골이 깊어질 대로 깊어진 이근 대위와 김용호 연예부장, 이미 법적 대응까지 예고한 상황에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어 보이는데요. 만약 김용호 연예부장의 주장이 허위로 끝난다면 그 책임은 로건 몸캠 자료를 유포한 정배우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연일 폭로로 감정의 골이 깊은 상황에서 법적 대응까지 예고하였기에 두 사람은 끝까지 갈 수밖에 없어 보이네요.

 

반응형